featured-image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환승연애2’ 출신 유튜버 성해은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9일 성해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에 ‘다이어트 7일 유지어터의 스케줄 전 집중관리법 알려드립니다! 식단관리/♀운동법/체중감량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성해은은 헬스장에서 모닝 러닝을 뛰며 하루를 시작했다.

그는 “이번 영상에서는 ‘성해은은 과연 어떻게 몸매를 관리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다”며 “이제 여름이기도 하고 몸매관리를 예쁘게 해야하지 않냐. 평소에도 열심히 관리 하지만 중요한 일이 있으면 더욱 타이트하게 관리 한다”라고 했다. 이후 성해은은 집으로 돌아가 자신만의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제가 주문했던 다이어트 아이템들이 도착했다”며 “오늘의 식단은 샐러드, 현미밥, 닭가슴살, 양파다. 저와 함께 관리해서 여름 바다 예쁘게 즐기자”라고 했다. 다음 날 성해은은 아침 식단 꿀템을 소개했다.

그는 “매일 닭가슴살, 샐러드 현미밥 먹으면 질리지 않냐. 저는 가끔 이렇게 먹는다”라며 냉동 연어 구이를 소개했다. 이날 저녁 성해은은 한강으로 가 로드 런을 즐겼다.

다음날 성해은은 아침 식사로 우삼겹 샐러드를 먹었다. 그는 “칼로리 소모에는 러닝이 최고인 것 같다”며 “샐러드에 드레싱을 안 뿌리고 먹고 있다. 다이어트 끝나면 소스 뿌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식사 후 일정을 소화했고, 마지막 운동으로 발레를 했고, 집으로 돌아와 마지막 유산소 운동 후 하루를 마무리 했다..

Back to Entertainment Page